푸드플라이 첫 주문 실패 후기

2018-09-05T00:24:47+00:002018/08/23|

 

푸드플라이 쿠폰이 생겨서 + 쿠폰등록 가능 기간이 며칠 남지않아서 할인받고 배달시켜먹으려고 가입 후 분식집에서 쫄면, 떡볶이, 김밥을 시켰다.

 

푸드플라이의 배달확인 기능은 라이더를 기준으로 되어있으며, 결제 완료와 함께 라이더가 배정되면 접수완료-음식점도착-음식점출발-배달완료로 표시된다.

 

이후 1시간을 기다렸지만 라이더는 음식점에 도착하지도 않았기에 음식점에 전화했더니,

 

음식은 진작에 다 됐는데 라이더가 오지 않는다는 말만하였다. ( 근데 음식점에서는 라이더한테 연락 안해본건가?? )

 

이후 20분을 기다렸지만 접수완료 상태에서 변화가 없었고 참을성이 없어진 나는 푸드플라이 고객센터에 전화했다.

 

상담원이 라이더에게 위치확인 후 연락드려도 되겠냐는 질문에 그렇게 해 달라고 말하고 끊었다.

 

이후 푸드플라이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라이더의 오토바이 고장으로 30분 이내에 올 것 같다고 하였다.

 

여기서 궁금한점이, 그럼 한 시간 가량 방치되어 있던 음식을 그대로 주는건가? 싶어서 물어봤다.

 

상담원이 음식점측에 재조리를 요청하거나 결제취소가 가능하다고 하길래 취소해달라고 했다. ( 30분 이내에 올 것 같다는 것도 못미더워서 .. )

 

전화를 끊고 다시 생각해보니, 오토바이가 고장이면 라이더가 음식점에 전화해서 음식을 주문한 고객에게 알려야 하는게 당연한 듯 싶은데..

 

여튼 맨날 배민, 요기요를 사용해서 배달 시켜먹다가 색다른 종류의 음식점이 많이 보이길래 시켰더니 ㅠㅠ 배고픈데 시간만 버린듯하다.

 

Leave A Comment